애터미는 식은 죽 먹기!

글로벌 번역이 가능합니다.
You can translate,您可以翻译


뜨거운 죽 드셔보셨나요?

​몸살나서 누워있거나 입원해 있을때 가장 많이 찾는 음식!
바로 죽~~ 인데요?

씹는 힘이 없을정도로 아플때는 먹는것 자체도 귀차니즘이죠 ㅎㅎㅎ
하지만 먹어야하니 어쩌겠어요 ~

최대한 덜 씹을 수 있는 음식이 바로 죽 아닐까요?

하지만 죽은 일반 밥에 비해 윗부분이 막이 형성되어있죠?
죽안에 뜨거운 온도가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게 열 차단효과가 큽니다!

자칫 배고프다고 한 숫갈 크게 떠서 입에 넣었다가는 아주 큰일이 납니다 ㅎㅎ
죽을 먹을때 후후~ 불어먹는 이유가 그 이유가 아닐까요?

만약 죽이 식었다면?

​그 뜨거운 죽이 식었다면 그것 만큼 먹기가 쉬운것이 있을까요? ㅎㅎ
후후 불필요도 없고 숫가락 뜨는대로 입에 넣으면 술술 넘어가니 말이죠~

옛 속담에 [식은 죽 먹기] 라는 것이 있습니다.

뜨겁지 않으니 누구라도 쉽게 먹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다시 해석하면 이런 정도의 일이면 아주 쉽게 할 수 있다~~
그런 뜻이 아닐까요? ㅎㅎ

애터미활동이 이렇게 쉽다면 이해가 가시나요?

애터미활동을 한 2-3년 해보신분들은 이 글을 보고 노노노~ 하실거에요
쉽지 않은 활동이라는것을 직접 몸소 체험하신분들 이니까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이 분들의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이 있다면????
한번 구경이라도 해보시겠습니까?

식은 죽 먹기보다 더 쉬운 애터미활동~~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회원등록이 힘들어!!

​종전까지는 컨택트 마케팅 즉 면대면 마케팅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아는 지인들, 무작정 찾아 들어간 매장을 통한 직접적인 정보전달!!
그리고 회원등록까지!!

저 회원가입 되어있어요!!
가입하기 싫어요!
집에서 쓰고 있어요!
샘플도 필요없어요~
그냥 제품만 갖다줘~~

이런 저런 사유를 대면서 회원등록을 잘 해주지 않습니다. ㅠㅠ
왜 무료인 애터미가입을 해주지 않은걸까요?

연령층별로 이유를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1> 20대 : 알지도 못하는곳에 개인정보 유출
<2> 30대 : 인터넷에 더 좋고 싼거 많이 팔아요
<3> 40대 : 집에 쓸제품 많고 또 활동할 시간이 없어요
<4> 50대 : 제품은 좋은데 돈이 안돼~~
<6> 60대이상 : 통장번호도 적어야돼? 돈빠져나가 위험해!!​

100% 꼭 이렇다는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

정리해보면 가입을 해주지 않은 이유는 약 2가지로 축약됩니다.
첫번째 개인정보 유출과 두번째 굳이 사용하는 제품을 변경할 이유는 없다!!

이렇게 보는게 맞을겁니다 ㅎㅎ

​왜 다들 구매안해??

​우여곡절 끝에 가입은 한 두명씩 시키게 됩니다.
동정심에 가입해주신 분들도 계시고 힘이되라고 가입해주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가입을 시키고 오는날에는 무척이나 기분이 업되셨을겁니다.

애터미활동 별거 아니네~~
쉽네 쉬워~~
이렇게 한 1,000명 가입시키면
성공하겠네?

하지만 하루가 지나고 이틀, 10일이 지나도록 구매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지금 쯤은 구매할때가 됬는데 왜 구매를 하지 않지?
가입시킨 파트너들의 매장이나 집을 다시 찾아갑니다.

회원님 왜 구매를 안하시는지……

집에 많이 있어!
있는거 다 쓰고 살게!!

집에 많이 있답니다.

여러분 선반안에 명절때 받은 치약/칫솔 4-5박스 가지고 계시죠?
화장품은 선물받고 세일할때 구매해놓은 화장품 세트들 많이 있을거에요~
그것을 다 쓰고 구매해 본답니다. ㅎㅎㅎ

언제나 다 쓰게될까요?

명절이 다 없어진다면 구매할 가능성이 있긴 하네요~
결국 1년이 넘도록 셀프소비자는 찾지못하게 됩니다.

찾아가는 마케팅!!

​종전까지 애터미가입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펼쳐왔습니다.
찾아가서 샘플주고, 마사지도 해주고, 매장 물건도 팔아주면서 가입을 위해 열정을 불태웁니다.

가입을 즉시 해주면 그나마 좋겠지만 차일 피일 미루는게 다반사!!!
결국 아쉬운 사람은 애터미활동자 본인이니 저자세로 활동을 하실거에요~

간혹 이런 마케팅에 고수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회원들이 잘할 수 있다는것은 아니라는것이죠~

나 인맥없어!
나 영업못해!
나 물건 잘 못팔아!
나 말 잘 못해!
많이 들어보셨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터미활동 좀 같이 해보자면 이렇게 말씀들하세요

그러면 어떻게 활동해야 맘편하게 쉽게 할 수 있을까요?
해답은 방식을 한번 방식을 바꿔봐라~~ 입니다

방식을 바꿔라!!

​안돼면 돌아가라! 라는 말이 있습니다.
안돼는것, 못가는곳, 맛없는것을 계속 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생각을 바꾸면 방법이 보일 수 있다는 것이죠~~

애터미활동 면대면으로 안된다면 비대면으로 해보세요~
꼭 얼굴 맞대고 정보전달해야 100% 성공한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물론 단번에 다른 방식으로 바꾼다는것은 무리가 있겠지요 ^^
또한 공부라는것도 해야하구요!

익숙해지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애터미활동의 비대면활동이란?
어떤 활동을 말할까요?
바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입니다.


면대면으로 마케팅했던 방식 그대로를 온라인으로 바꿨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만나서 제품자랑 하시죠?
온라인도 사진찍어 글을 쓰고 자랑하세요 ^^
돈버는 플랜 이야기 많이하고 다니시죠?
온라인으로 그 방법을 글로 쓰세요?

바로 찾아오는 마케팅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난 아무것도 몰라!!!

​방법을 알려드려도 그 방법을 실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2가지의 판매방식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영업을 하고 싶은지 선택해보세요

방식<1>
제품설명 다 했으니까 돌아다니면서 제품 설명하시고 팔아오세요

방식<2>
여기 매장에 제품 다 진열해 놨으니 오시는 손님 설명 잘해드리고 판매하세요

여러분은 어느방식으로 참여를 하고 싶으신가요?
99.999% <2번>이라고 선택을 하실거에요
간혹 <1번>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요 ㅎㅎ

왜 <2번>일까요??

모두 준비가 되어있자나요~~

나는그냥 오는 손님 설명만 잘해주고 판매만 하면되니 쉽구요~~
돌아다니지 않아서 기름값도 안들고, 체력적으로 피로감없고~~
너무 당연한 말을 당연하게 하나요? ㅎㅎㅎ

이렇게 온라인 애터미활동이 위 매장처럼 모두 준비가 되어있다면~~~
한번 활동하실 마음이 있으신가요?

가 여러분께 매장하나를 바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ㅎㅎ

http://ajamall.kr/(닉네임)

여러분만의 애터미공간!

애성모는 애터미로 성공하는 모임의 약자입니다.

애성모와 함께한다는것은 온라인 애터미활동을 함께 한다는것이며~
회원들과 재미있는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이고~~
나의 고유한 애터미 활동공간을 부여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로 애성모는 애터미 마케팅의 도구이자 , 소통의 공간이자, 온라인센터인것입니다.
본업을 하면서 남는시간에 소통하는것만으로~
제품을 필요할때 자가소비하는것만으로~

함께 즐거운 성공까지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이 생깁니다.

​애성모 회원들이 분양받은 무료 홈페이지에는 애터미에 대한 많은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제품리뷰, 마케팅플랜, 뉴스, 제품설명, 바로가기 등등

여러분이 글을 쓸 필요도 유지보수를 할 필요도 없는 공간입니다.
다만 여러분의 주소를 전달만하면 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함께하면서 필요한제품 사용도해보고 애터미도 천천히 알아가시면됩니다.
성공을 위해서 달려가는 활동이 아닌 즐기다보면 성공하는 방식입니다.
그것이 바로 애성모의 활동방식임을 알려드립니다.

아래는 애성모의 회원들중 몇 분의 링크입니다.
클릭해보세요~~

http://ajamall.kr/행자
http://ajamall.kr/팔팔맘

이모티콘

애성모에서는 이러한 상상을 자주해 보면서 애터미의 성공을 꿈꿔갑니다.
원칙을 지키며 온라인 활동을 재미있고 신나게 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모임!!!
바로 애성모(애터미로 성공하는 모임)입니다. ㅎㅎㅎ

애터미 회원등록을 원하신다면 아래 SNS 메신저로 요청하십시요.
또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소통하세요.